THE KOREAN CHAMBER OF COMMERCE & INDUSTRY IN MONGOLIA
존경하는 한인상공회의소 회원사 여러분.!
 
한국과 몽골, 모두 많은 변화가 있었던 2017년 정유년을 보내고, 2018년 무술년(戊戌年)을 맞아, 여러분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원하시는 바,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지난 10대 한인상공회의소에 보내주신 성원과 참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인상공회의소를 위해 여러 가지 사업을 하였으나, 아쉬움이 많이 남는 10대였습니다.
 
2018년은 새롭게 11대 한인상공회의소가 시작하는 해입니다. 다시 어려운 여건 속에서 한인상공회의소를 맡게 되어 양 어깨가 무거움을 느낍니다. 10대의 아쉬움을 이번 11대에서는 우리 회원사 모두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한인상공회의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회원사 전체 월례회를 통해 보다 깊이 있고, 유익한 정보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2. 한국상품 전시회를 통해 우리 회원사의 상품 홍보를 적극 지원 하겠습니다.
3. 분기별 몽골 경제동향 발표 및 관련 자료를 제공하겠습니다.
4. 사업상 필요로 하는 관계법령의 설명회, 번역을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5. 신규 몽골진출 기업의 지원과 회원사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발굴, 지원 하겠습니다.
6. 본 한인상공회의소의 재정 자립도를 향상시켜 나가겠습니다.
 
그 동안 우리는 고환율과 몽골경제의 침체 속에서 힘든 시기를 보내왔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에 굴하지 않고, 한국인의 긍지와 저력으로 이 어려운 난국을 이겨내신 상공회의소 회원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보냅니다.
 
이제 힘들었던 몽골경제의 어두운 터널의 끝이 보이기 시작했다고들 합니다. 조금 더 인내하고, 회원사 간(間)  용기를 북돋아주고, 희망을 갖는다면, 우리에게 밝은 내일이 다가 오리라고 믿습니다. 
 
새로운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찬 2018년을 맞이하여 세우신 목표 모두 성취하시고,  회원사 여러분 가정의 평안과 하시는 사업이 번창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 새해 아침에
몽골한인상공회의소 회장    강 민호 드림

LOGIN

SEARCH

MENU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