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IM Call Center

회원님의 고충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언제든 전화하시면,
친절한 안내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조회 수 43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몽합동 법률사무소인 한몽(대표: 김수남 9111-2345)의 개소식이 11월1일 남양주문화회관에서 몽골의 관개인사 및 한인회장, 문금영 영사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다. 그 동안 몽골에 교민간의 분쟁이나 몽골인간의 분쟁, 혹은 몽골법을 몰라 피해를 입은 일이 적지 않았다. 이에 전문적인 법무처리 및 행정안내 등의 교민들의 인권 및 권익보호를 위해 법률서비스를 한다 합니다. 법률사무소 한몽에서는 몽골에서의 분쟁뿐만 아니라 한국에 체류하고 있는 몽골인들의 법률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그 중재 역활도 한다.

 

진정으로 공평한 조정자로서의 역활과 한몽간의 관계 개선에 질적인 발전이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아래의 내용은 김수남 대표의 개회사 내용입니다.

 

존경하는 몽골인 및 내빈여러분! 바쁘신 와중에도 저희 사무실의 개소식에 참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한인들이 몽골에 정착한지 14년이 되어 갑니다. 많은 어려움과 난관이 있었지만 모든 것을 이겨내어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이제는 앞만 보고 달려가기 보다는 달려 온 길을 견고히 다지고 보다 더 확실하게 우리의 위치를 다져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 동안 저는 몽골법을 잘 알지 못해 피해를 입은 한인들을 많이 접하였거나 어려운 문제가 있을 때마다 우리를 보호할 수 있는 어떤 방법이나 기관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많이 하였습니다.

 

이번에 늦은 감이 있었지만 법무법인 한맥과 여러 뜻 있는 분들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법률사무소 한몽을 개소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법률사무소 한몽에서는 교민들에게 법률적인 지원을 함으로써 한인들의 피해를 최소화하려고 합니다. 또한 몽골의 유력인사와 꾸준히 유대관계를 유지하여 현지 교민의 인권과 권익을 위한 법률서비스를 보다 더 적극적으로 하고자 합니다. 이와 더불어 한국에서 체류하며 산업재해, 교통사고 등 여러가지 사고를 당하여 법률적인 보호를 받지 못한 선의의 몽골인들도 본 법률사무소인 한몽에서 법률적인 도움을 행하고자 합니다.

 

우리 법률사무소인 한몽은 보다 다 긴밀한 한국-몽골의 우호관계를 위하여 앞장설 것입니다. 다시 한번 교민들과 몽골인들과의 관계를 위한 법적 파수꾼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대사관 및 관계기관 여러분들과 한인들을 아껴주시는 몽골의 내빈들, 한인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충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OGIN

SEARCH

MENU NAVIGATION